본문 바로가기

Daily : 일상

하단 마카롱 맛집 / 부산 마카롱 맛집] 맛있는 마카롱블라썸 / 하단 디저트카페

반응형

코로나때문에 너무 집 콕만하여

오랜만에 외출을 했어요.

목적지는 다대포였죠.

다대포에서 갈대, 바다 구경 잘하고

노을 보기전 당이 떨어져 마카롱을 먹기로 했어요. : )

 

다대포에서 하단까지 가서 마카롱을 먹은 이유는

근처에는 오픈한 곳이 없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검색해보다 발견한 곳 바로,


이였습니다.


 

 

 

색감이 너무 예쁘죠.

전 뚱카롱은 너무 커서 안좋아하는데

마카롱블라썸 마카롱은 사이즈도 작지도 크지도 않은

아주 적당한 크기였어요.

 

 

마카롱만 있는지 알고 왔는대

훗, 너무 좋아

마카롱 이외에 빵들도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많은 제품은 아니지만 톡특한 양초, 초 등도 있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답니다.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게 해놓으셨어요.

소품 하나하나 엔틱해서 좋았어요.

얼른 코로나가 사라져서 이렇게 예쁜 곳 

많이 많이 찾아갔으면 좋겠어요.

 

 

코로나 때문에 매장안에 들어가때

꼭 마스크를 착용해주셔야하구요

매장안에는 손소독제도 잘 준비되어 있어요.

사장님도 마스크 하고 계시구요.

방역이 잘되어 있어서 편하게 먹고 왔답니다.

 

메뉴에요. 참고하세요.
마카롱 선물 포장도 되네요.
선물용 포장 박스도 잘 볼 수있도록 전시해놓았네요.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라 따뜻한 얼그레이와

마카롱, 치크파운드, 에그타르트 등등....ㅋㅋㅋㅋ

배고파서 이것 저것 다 시켰어요.ㅋㅋㅋ

먹는 사진은... 없어요,,, 정신없이 먹어서...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더보기

마카롱블라썸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516번길 9」

☎ 070-5165-87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