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 일상

튼튼한 스타벅스 서머체어 입고 오렌지 후기

반응형

그 유명한 스타벅스 서머체어를 받았다.
서머레디백은 이미 구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일찌감치 포기하고 서머체어를 받기로 했다.

기간: 2020.05.21- 2020.07.22
컬러 : 그린 / 스카이블루 / 오렌지

서머체어 재고 확인하는 방법

1. 스타벅스 어플, 메인화면 맨 아래부분에
e-프리퀀시를 클릭한다.
2. e-프리퀀시 창에서 맨 아래 내려보면
수량조회를 클릭한다


3. 주소를 검색하면 당일 재고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알 수 있다.


** 수량은 매일 매일 업데이트되며
매장 오픈 한 매장에 한해서 수량을 확인할 수 있다.

재고 확인 후 오렌지를 받아 왔다.
스타벅스에서 일했던 친구 말로는 서머체어가 부실하다고 했기 때문에 정말 기대를 안하고 받아왔다.

그런데 이게 왠일... 부실하지않고 튼튼한데?
안받았으면 후회할뻔...



오렌지 너무 마음에 들었다.
색도 쨍하고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
그린보다 오렌지가 더 예쁜것 같다.

접었다 폈다가 너무 쉽다.
살짝 접는 척만해도 매끄럽게 접히기 때문에
펼쳤다가 접었다가 하기에 너무 편한 것 같다.



앉았을 때 의자 엉덩이다 닿는 부분
사이즈도 너무 딱이다.
사실 스타벅스에 전시되어 있는 그린 서머체어는
너무 작아 보였는데
실물로 받아보니 작지가 않다.!!


정면 모습
옆면 모습
후면 모습
위에서 바라본 모습


고기 구워 먹을 때 써야겠다.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튼튼해서 아주 만족한다.

정말 정말 받을 생각이 없었는데
오빠랑 스타벅스 한 번씩 가면서 모아놓았던것이
이렇게 마지막에 쓰일 줄이야...ㅠㅠ

안받았으면 정말정말 후회많이 할뻔했다.

지금도 서머체어에 앉아서 블로그를 쓰고있다.
사실 그정도로 너무 편하다.

이거들고 얼른 캠핑을 가고 싶다.
저번에 캠핑 갔을 때 고기구울 의자가 없어서
아이스박스에 앉아서 고기를 구워줬었는데
이제는 서머체어를 쓰면 될꺼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