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 일상

[명지 국제신도시] 닥터커틀렛앤파스타 후기 바삭한 돈까스가 일품

반응형

주말 저녁, 오늘 저녁 뭐 먹지? 생각하던 중 돈까스와 냉면이 후보에 올랐어요.

냉면보다 돈까스가 더 땡겨 돈까스를 먹으러 갔습니다.

강서구로 넘어가는 길이라 명지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저희가 간 곳은 명지 국제신도시에 있는 닥터 커틀렛 & 파스타 집에 갔어요.

명지는 건물이 다 낮아서 좋아하는데 닥터 커틀렛 & 파스타 집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석양도 볼 수 있고 지나가는 사람들도 볼 수 있어서 아주 좋았답니다.

명지 국제신도시맛집이라서 그런지 테이블을 보아하니 손님들이 많이 계셨던것 같았어요.

다행히 저희는 손님들이 한 차례 빠졌을 떄 도착을 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착석했답니다.

 

내부는 넓고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줘요. 저희는 조금 추웠어요...ㅋㅋ

테이블도 넓찍젋찍 떨어져 있어 편하게 저녁을 먹을 수 있었어요.

 

유니크한 샹들리에도 있고 저녁먹기에 분위기 너무 좋았답니다.

 

 

식전 샐러드와 마늘빵을 줘요.

샐러드에는 리코타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취향 저격이였어요.

 

 

치킨 베이턴 로제 리조또(16,500원)을 주문을 했습니다.

살짝 맵게 해줄 수 있냐고 부탁드렸는데 정말 살짝 맵게 해주셧어요.

 

 

다음 메뉴는 스노우돈까스(13,000원) 입니다.

비쥬얼 끝판왕이죠. 돈까스란 위에 얹어진 노란색은 체다치즈입니다.

 

 

돈까스는 정말 바삭바삭하고 튀겨진 부분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잊을 수 없는 맛 !!

그런데 저희는 스노우돈까스 위에 얹어진 것이 체다치즈인지도 모르고 치즈가 잔뜩 들어간

메뉴를 두개는 시켜서... 조금 느끼했어요...ㅜㅜㅜ

주문 하실 때 치즈 두개는 무리일 수도 있어요..^^

 

 

돈까스도 두툼하고 소스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진짜 바삭바삭한게 참 맛있어요.

그런데 사람 입맛이 다 다르겠죠... 저희 입 맛에는 간이 조금 쌘 느낌...ㅋㅋㅋㅋ

보통 식당에서는 간을 쎄게 하니깐요. 약하게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다음에는 파스타를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닥터커틀렛앤파스타 메뉴입니다.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32번길 16-6지번

매일 11:00 - 21:00

전화 : 051 207 405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