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 일상

유월커피 / YOUR COFFEE

반응형


유월커피
YOUR COFFEE




유월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전포동 위로 새로생긴 카페가 있다는 말에

불이나게 달려갔습니다.

어겨는 전포동은 아니지만 거의

전포동이죠. 카페거리는 아니지만 곧

이 곳도 카페거리가 될꺼같아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빨리 들어가고 싶은 마음뿐이네요.



 입구가 보이시나요. 저런 문 너무 좋아요.
제가 앉은 테이블은 6자리로된 넓은 곳인데요.
저렇게 귀여운 화분이 놓여 있더라구요.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저는 탁트인 공간을 좋아하는데요.

이 곳의 공간은 기둥도 많이 없고

탁트여 있어서 아주 만족헀습니다.


인테리어를 너무 느낌있게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피아노와 앉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마음도 편해지는 공간이랍니다.

여기가 대기석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여기도 테이블이랍니다.





카운터 바로 옆엔 누구나 편히와서
물도 마시고 티슈도 챙겨갈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남자 두 분이서 가게를 운영하시는데

아주 아기자기하겍 이쁘게

꾸며놓으셨어요.

여기 쿠키나 머핀 이런것도 있던데

제가 갔을때는 없어서 아쉬웠어요.

다음에 먹으러 가겠습니다.



탁트인 커피를 만드는 공간은 트여서도 좋지만
사진엔 담지 못한 정감가는 서랍들이 제 눈에
많이 보였습니다.

이런 디자인으로도 하니 어울리구나
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서랍은 미닫인데 옛날 풍인 미닫이였어요.

이 글보고 미닫이 문 보러 가시는건 아니겠죠.


감성달력이네요.

이런 달력은 어디서 구하셨을까요.

느낌있어요. 손으로 직접 뜯어보고 싶네요.

저건 월 달력으로 나오는거겠죠.



그리고 이 테이블말이에요. 

너무 이쁘네요.
여기는 다 다른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손님들이 계셔서 찍진 못했고 남아있눈 저 이쁜 테이블

 정말 저런건 어디서 구하셨는지요. 집에 들고 가고 싶습니다.

아주 엔틱한 느낌이에요. 

각 테이블 마다 전부 개성이 느껴져요.


이제 오늘 주문한 메뉴를 볼까요.

2가지를 주문했어요.

우선 요고는  꿀랫화이트 HOT 입니다.



그리고 요고는  꿀꿀라떼 ICE 입니다.



보통 시렵의 달달한 맛이 목으로 넘어 갈때 바치는 느낌이 드는데요.

 꿀로 만든 커피들은 너무 달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목으로 잘 넘어가고

달달한거 싫은데 당이 필요한 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꿀꿀라떼와 꿀랫화이트를 강추합니다.



유월커피(YOUR COFFEE) 메뉴입니다.

유월커피만의 시그니처메뉴를 즐거보시는

것도 좋을꺼같아요.



유월커피에 놀러가고 싶을 떄있잖아요.

그때 봐야 할 운영시간입니다.

오픈은 OPEN 10:00 입니다.

마감은 CLOSE 22:00 입니다.

일요일은 쉬어요.

유월커피 INSTAGRAM입니다.

@june_yourcoffe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