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 일상

서면카페 커먼가든 전포카페거리 커먼가든 COMMON GARDEN

반응형


서면, 전포카페거리, COMMON GARDEN, 커먼가든



커먼가든(COMMON GARDEN)에

 다녀왔습니다.

아주아주 시원해 보이시죠.

밖은 대기장소인거 같기도하고 

날 좋은 날엔 

저기서 커피마셔도 좋을꺼 같네요.

내부가 굉장히 넓어보여요.

제가 들어가려고 할 떄 

많은 분들이 카메라를 들고 있는걸

목격했습니다.

그만큼 핫한 곳이겠죠.



짜잔, 들어오면 역시 요즘 카페는 통유리죠.

하늘이 아주 잘 보여요.

요즘에 맞게 잘 꾸며놓으신 것 같아요.

이 사진은 노랗게 나왔네요.

노랗지 않아요. 아주 밝아요.



커피가 나오는 곳입니다.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꾸며놓았떠라구요.

대체로 밝은 분위기와

화이트톤으로 카페가 꾸며져 있어요.

여기는 그냥 보면 머가있는지 잘 모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들어요. 차근차근 둘러보세요.



저는 커먼라뗴(COMMON LATTE)를 먹었습니다.

여기만의 시그니처 메뉴이겠죠.



메뉴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요.

시즌음료&시즌디저트가 있어요.

그리고 일반 디저트와 커피, NON-COFFEE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네요.

커피 못드시는 분들에게 초이스가 많은 

커먼가든(COMMON GARDEN)입니다.

그리고 이 곳은 외부음식 반입을 금지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이제 인테리어를 볼까요.

요즘에 초록이가 대세이네요.

저도 참 초록이 좋아합니다. 

여기도 초록이들이 아주아주 많았어요.

정말 아주아주 많았어요. 

초록이들을 다 담아오느라 계속 

촬칵촬캌 거렸어요.

그래도 카메라는 무음이였어요.



이 필요하신 분은 1층 벽쪽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잘 깨는 편이라

저 잔 깰까봐요. 

물은 결국 먹지 않았습니다.

물 한 모금도 느낌있게 먹어라는 

커먼가든(COMMON GARDEN)입니다.



여기는 2층이 있습니다.

올라가는 계단도 센스있는 인테리어네요.

저 벽이 참 마음에 들어요.

아마 많이들 저 벽을 찍으셨겠죠?!



2층 입니다. 

흰색, 검은색, 초록색, 회색의 

조화가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잘 보셨죠.

여성분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은 분위기에요.

이 곳은 사진찍기 저격입니다.

어딜가나 남자친구 분들이

여자친구분 사진 찍어주시던데

여기서도 그러신 분들 많으셨겠어요.



2층에서 바라본 1층의 모습이에요.

쇼파자리가 있는 걸 너무 늦게 알아버렸어요.

저기 초록이 많은 자리에 마음이 빼앗겨

저기만 보고 있었답니다.



그래서 뒤늦게 찍은 쇼퐈자리에요.

옆에 초록이 보이시죠.

초록이랑 사진찍으면 완전 느낌있을꺼 같네요.



입구 쪽에 요렇게 귀여운 화단이라고 

해야하나요. 화단이 있어요.

귀여워요.



카운터 옆에는 요렇게 귀여운 선인장도 놓여있답니다.

그러고보니 먼가 식물원 같은 느낌도 나네요.



지금까지 커먼가든, 

COMMON GARDEN 이였습니다.



커먼가든 가는 길 이에요.

커먼가든은 메리온시티건물에 있습니다.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메리온시티 건물 

검색해서 찾으셔도 좋을꺼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