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 일상

신림동 카페 대학동 카페 발루토 카페 맛집 빵이 맛있는 집 베이커리카페 착즙카페

반응형

Valuto

발루토 

신림동에 있는 카페 맛집



신림 대학동 빈티지인테리어

 분위기 좋은 카페 발루토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로 23길28


신림동에 있는 발루토 Valuto 

외관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이쁜 동생이 추천해줘서 갔는데

들어가기도 전에 반해버렸답니다.


신림동에 사시는 분들은 벨루토 카페

왠만하면 다들 아실꺼 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이곳에서 핫플이더라구요^^


1층의 내부 모습이에요. 

전 1층만 있는지 알았는데

여기 3층까지 있어요..♥



커피만 파는 카페인 줄 았었더니...

이렇게 맛있는 빵도 판답니다...

제가 간 날은 운이 좋게 핫한 빵들이 

조금 남아있었어요...^^


여기는 조금만 늦게가도

인기있는 빵은 다 팔리고 없다고 하네요!!!

스콘 종류도 늘 빨리 SOLD OUT 된다고 하네요!!



맛있겠죵!!!!

벨루토 카페는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로

빵을 만들고 굽고 판매하고 있답니다.!!!



상큼해치즈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90%이상 들어가요! 

그 위에 상큼한 레몬 크림이올라가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솔티가나슈

직접 만든 카라멜과 가나슈가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하기까지해요~



유기농당근

국내산 유기농 당근을 직접 갈아서 

크림치즈와 우유생크림 필링을 만들어요! 

건강하고 부담없는 맛이라 누구나 드시기 좋습니다.



맛있는 콜드브루

Cold Brew

산지별로 콜드브루가 있네요.^^



여기가 정말 정성이 많이 들어간다는

느낌이 드는게 메뉴에 대한 설명을

보면 확실히 알 수 있어요!!

사진이 작아서 잘 안보이는데 제가 잠시 적어보면요.!!

가격을 낮추기 위한 방법으로 카카오빈들을 블랜딩하지 않고 

오직 단일 농장의 카카오빈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맛에 대해서도 가격에 대해서도

많은 고민을 하시는 것 같아요.!!




발루토 메뉴에요!!!

참고하세요옹!!!



2층 3층 실내 모습이에용^^

이쁘죵!!

참고로 화장실도 이쁘답니다.!!

그리고 먼가 테이블 배치를 한 번씩 옮기시나봐요 ㅋㅋ

그래서 더 매력적이더라구요 ㅋㅋ 



지금부터는 제가 먹은 메뉴입니다.!!



티베리에이션으로는

자몽블랙티와

애플얼그레이를 먹었어욤!!

향이 아주 장난 아니에요.

상큼함을 마시는 

느낌이에요!!!



자몽애플착즙이에요.

이렇게 이쁜 빨간색입니다.

근데 정말 정말 정말

맛있어요.... ㅠㅠㅠ

세상에... 착즙 너무 사랑할꺼 같아요..

세상에 맛탱이입니다.♥



레몬애플!!! 착즙

아니... 발루토 사장님.... 

오래오래 살아서 레몬애플착즙 평생 먹게 해주세요....

진짜....이건 안먹어봤으면 말을 말어...에요 ㅋㅋㅋ

진짜 맛을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레몬이랑 애플이랑 비트가 들어갔는데

세젤맛탱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