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 일상

부산대맛집 / 웍헤이 / 얼큰한쌀국수 / 장정동맛집 / 쌀국수맛집

반응형

인스타, 페이스북 등 SNS 페이지 컨텐츠 활용 동의 하지않습니다.

캡처와 무단으로 사용 및 2차가공 배포를 허용하지않습니다.

 

부산대맛집

웍헤이

부산 금정구 장전로12번길 28

주차장없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okhei_ricenoodle

불펌금지

드디어 웍헤이!!

웍헤이 근처를 지나다닐 때마다

여기는 맛이 어떻길래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이 기다리나?! 했었는데...

 

 

 

드디어 먹어보았다.

불펌금지

정말 40분 정도 웨이팅을 한 후...

식당안으로 들어갈 수가 있었다.

 

 

여기 11시 30분이 오픈인데

11시 30분에 이미 만석이였고 대기도 있었다.

메뉴는 간단하고 밖에서 보았을 때

음식을 보기에도 평범해 보여서.. 맛이 더 궁금해졌다.

 

[ 웍헤이 메뉴 ]

쌀탕면 7500원

볶음밥 7000원

구름새우 4000원

 

※ 맵기조절가능 

덜매운 맛도 매운거 못먹는

사람에게는 맵다는 사실!!!

 

 

불펌금지

 

불펌금지

구름새우를 먹어보았다.!!

새우를 감싸고 있는 구름이

정말 맛탱이!! 과자를 먹는 기분이랄까!

소스랑 함께 먹으면 더더욱 맛잇지용!!

 

 

 

 

구름새우 주문하면 5개가

나오기 때문에 잘 나누어 먹으시기를!

 

불펌금지

쌀탕면!! (난 덜 매운맛!)

나는 매운거 잘 못 먹어서

덜 매운거 시켰는데도 매웠다!

매웠지만 난 너무 잘 먹었다.

 

 

못 먹을 정도로 맵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이건 스트레스 풀리는 매운 맛이랄까?

자극적이지 않은 매운 맛?

깔끔한 매운맛?

이 표현들 중 어느 지점에

속하는 매운 맛이다. 

여튼 결론은 국물이 얼큰하고 맛있다는 것!!!

 

웍헤이

함께 먹은 친구는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먹자마자,

이마에 땀 뻘뻘!!

매운거는 정말 매워요!

매운거 잘 먹는 분들에게 추천!!

 

 

웍헤이

 

 

웍헤이

부산 금정구 장전로12번길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