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 일상

도심 속, 숲 속 힐링 / 남산목 카페 / 구서동 카페 / 금정구 카페 / 부산카페

반응형

인스타, 페이스북 등 SNS 페이지 컨텐츠 활용 동의 하지않습니다.

캡처와 무단으로 사용 및 2차가공 배포를 허용하지않습니다.

 

남산목

- 남산목 -

주소_부산 금정구 금강로611번길 8 1-2층

인스타그램_ https://www.instagram.com/namsanmok.busan

________

 

 

 

 

금정구에 남산동에 있는

남산목 카페에 다녀왔어요.

남산동에 있는 남산목카페는

아늑하고 조용한 카페입니다.

 

남산목

가정집을 카페로

변신시킨 곳인거 같아요.

 

 

 

시원한 통유리로

예쁘게 인테리어를 해놓았네요.

 

 

 

 

남산목

 

정원을 잘 가꾸어

놓으셨더라구요.

도심에 작은 숲 속

느낄 수 있었어요 :)

 

 

남산목

야외 테이블도 있답니다. 

2층에는 더 멋진 테라스가 있어요.

사진은 더 내려가면 볼 수 있답니다.

 

 

 

 

이제 1층으로 GO!! GO!!

남산목

짜라란!! 정말 요즘 인테리어를

예쁘게 해놓은 카페 많이 가봤지만

이렇게 예쁘게 해놓은

곳은 또 정말 오랜만에 봤어요.

 

 

 

우드로 디자인되었고

은은한 빛이 있어서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거기다가 테이블 사이로

물이 흐른답니다.

 

남산목 

이 곳은 정말 잠시 앉았다

가더라도 힐링이되는 곳!!

도심 속, 숲 속 힐링 

 

남산목

반대쪽 벽은

그린벽으로 되어있고

쇼파자리가 넓어서

여럿이서 와서

커피마시기도 좋아요.

 

남산목

 

주문한 메뉴입니다.

카페라떼 : 5,000원

흑임자슈페너 : 6,000원

크로플 : 9,000원 

 

남산목

 

 

남산목

2층은 도자기도 많고

차세트도 많아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남산목

 

남산목

 

2층 테라스입니다. 

저는 해질 때 쯤가서

추워서 못 앉아 있었지만

날씨좋을 때 앉아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남산목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