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대 펠로 / pello / 피자맛집 / 파스타맛집 / 감자튀김맛집 / 부산대피자

반응형

인스타, 페이스북 등 SNS 페이지 컨텐츠 활용 동의 하지않습니다. / 캡처와 무단으로 사용 및 2차가공 배포를 허용하지않습니다.

부산대 펠로 pello

피자맛집 파스타맛집 감자튀김맛집
- 주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산대학로63번길 48 1층 펠로
- 운영시간 -
10:30 - 23:00

부산대 펠로는 피자집입니다.
예전에 점심먹으러 가는길에
펠로앞을 자나갔었는데
그때 펠로 피자시식을 하게되었는데요!
피자도우가 맛있어서 다음에 꼭 와봐야지 했었어요.
오늘은 저 혼자 먹으러가서 피자는 못 먹고 스파게티만 먹었어요 :)

외관부터 레드컬러라 눈에 확들어옵니다.
그리고 병콜라롤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줘서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부산대 펠로 내부 모습입니다.

아주 이국적인 분위기의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입니다.

천장도 신경써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됩니다.

매장 가운데에 핫소스, 파마산치즈가루 등을 셀프로 챙겨가도록 배치해 두었네요 :)

셀프로 앞접시랑 숫가락, 포크, 물티슈 등을 챙겨가세요 :)

다 먹고 난 뒤는 빈그릇은 반납구에 옮겨두시면 됩니다.

 

저는 뽀모도로를 주문했습니다.
오늘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감자튀김을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개이득!!!!!

그런데... 이.. 감튀!! 너무 맛있잖아....

감튀를 그냥 서비스로 준게 아니잖아?
이거 맛있으니깐 먹어보라고 준거였어요!!
감튀는 그냥 일반 감튀이겠거니 했는데...
감튀를 먹는데 그~ 마늘 구웠을 때 먹는 고소한 맛이랄까요?!
여튼 아주 맛있었습니다.

스파게티 소스도 직접만드나봐요!! 토마토가 으개져서 들어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저 치즈도 맛있고
무엇보다 토마토 말린건가?
저것도 젤리같이 맛있었어요!!

 

다들 피자맛집이라고 블로그 섰을텐데...
저는 피자맛집, 파스타맛집, 감자튀김 맛집으로 쓰겠습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산대학로63번길 48 1층 펠로

반응형